청원중학교 급식실 배식실무사를 신규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내용

. 채용인원: 급식실 배식실무사 1

. 채용형태: 시간제, 방학 중 비근무

. 담당업무: 학교급식 배식 등 급식업무 보조 및 기타 학교장이 지정하는 업무 등

 

2. 근무조건

. 근무기간: 2024. 5. 7. ~ 2025. 2. 28.

. 근무시간: 14시간 50(~11:00~14:00, 11:00~13:50), 방학 중 비근무

학사일정 및 급식운영에 따라 근무일과 근무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보 수: 시간당 11,500

. 기타사항: 고용/산재보험 가입(개인부담금은 급여 지급시 공제함)

 

3. 응시자격 및 제한

. 위생분야 종사자 등의 건강진단 규칙에 따라 건강진단 결과 적격판정을 받은 자

.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등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14(결격사유) 및 기타 관계법령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않은 자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교육공무직원 취업규칙 및 근로기준법 등 근로관계법령의 관계 규정에 따름

4. 원서접수

. 서류접수

1) 접수기간: 2024. 4. 25.()~2024. 5. 1.() 15:00까지(마감 시간 이후 접수 불가)

2)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ghdtkdgur01@sen.go.kr

3) 문의처 : 청원중학교 행정실 T.02-3399-7722

본교 소정 양식이 아니거나 파일 손상, 출력 불가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 제출서류

첨부 서류 포함 지원서류는 1개의 파일로 제출할 것!!

(예시: [지원서] 배식실무사_이름.hwp 또는 [지원서] 배식실무사_이름.pdf)

1) (*본교소정양식*)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2)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5. 심사방법 및 일정

. 1(서류) 전형: 2024. 5. 2.() 예정

. 2(면접) 전형: 2024. 5. 3.() 예정

. 최종합격자 발표: 2024. 5. 3.()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유의사항

.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 지를 우선 판단하여 응시원서를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이 다르거나, 기재착오누락, 자격미비자의 응시 또는 공고 내용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에는 반환의무가 없으므로 채용일정이 종료되는 즉시 파기합니다.

.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라도 채용신체검사, 자격증 및 경력 검증,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024. 4. 25.

 

청 원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