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50플러스재단 공고 제2024-042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에서는 서울런4050’의 홍보 및 중장년 정책 서비스의 확산을 위해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을 지원할 대행사를 아래와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2024 226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4년 서울시50플러스재단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

. 용역내용 : 첨부 제안요청서 참조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41231

. 예산금액 : 92,000,000(금구천이백만원정, 부가가치세포함)

.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 등록(전자입찰)

- 일시 : 2024. 02. 26. () 16:00 ~ 2024. 03. 13. () 16:00

- 장소 : G2B(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4. 3. 12.()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50플러스재단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시 반드시 산출내역서(가격산출근거)를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112항에 의거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결과, 면세사업자가 낙찰된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해야합니다. 또한, 계약의 내용이 비영리 법인의 목적사업인 경우 입찰금액에서 이윤은 제외되어야 합니다.

 

. 제안서 및 입찰참가등록서류(가격제안서 포함) 제출

- 일시 : 2024. 03. 13. () 10:00 ~ 16:00까지

- 제출방법 : 방문접수만 허용(우편접수 불가)

제출자는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 제외, 제출시간 엄수(제출시간 외 접수 불가)

입찰참가등록서류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접수 시 제안서 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추첨

- 제출 :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홍보협력팀 담당자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3121, 서울복지타운 3)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2024. 3. 19. () 14:00 / 서울시50플러스재단
(일정 및 장소변경 시 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과업 기간 안에 용역수행이 가능한 자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고일 기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 1항 제1호에 따른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따른 기업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을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 본 용역은 하도급을 불허하며, 단독이행 계약방식만 가능

 

4. 제출서류 (방문접수)

4-1. 입찰참가 등록서류 (아래의 순서에 따라 제출)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대표자 인감 날인 된 입찰참가 공문

서식 1

2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각 1

서식 2, 서식3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4

법인등기부등본 1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

5

법인인감증명서 1

개인사업자인 경우 개인인감증명서 1

6

(사용인감 사용시)사용인감계

서식 4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서식 5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

서식 6

9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

 

10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11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1

 

12

(대리인 제출 시)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

서식 7, 대리인 신분증 지참

13

기타 입찰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인감도장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필수

 

4-2. 정량적 평가 서류 (아래의 순서에 따라 제출)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1

서식 8

2

최근 3년간 사업 실적 1

서식 9

3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1

서식 10

4

참여인력 운영계획 1

서식 11

5

참여인력 총괄명부

서식 12

6

참여인력 이력사항 1

서식 13

7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8

자체점검표

서식 16

개인별 경력증빙서류(자격증 및 학력,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및 재직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가산점 관련 증빙서류 별첨

 

4-3.정성적 평가 서류

제출서류

비고

1

사업제안서 (원본 1, 평가본 7)

-

2

USB 1(PDF 형식)

-

제안서 원본 표지에 대표자의 인감 날인 및 제안사명 표기

제안서 평가본에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 식별정보 제외하고 작성

 

4-4.가격제안서(밀봉, 대표자 인감날인, 세부 편성내역 첨부) 1

연번

제출서류

비고

1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별지서식 14~15

별도로 밀봉하여 대표자 인감날인 후 제출

 

5. 제안서의 효력

.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발주기관은 제안서 제출기한 이전까지 입찰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추가자료 요청 시 제안업체는 이에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제안서 검토 후 추후통보)

.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보완·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는 계약서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 2023319() 14:00 예정 (일정 변경 시 입찰참가자 개별 통보)

. 장소 : 서울시50플러스재단 3

. 발표시간 : 업체별 25분 내외(제안설명 15, 질의응답 10)

. 발표순서 : 평가 당일 추첨으로 결정

. 유의사항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접수 시 제출한 제안서 또는 제안요약서만 활용해야 합니다.

- 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사업제안서 제출 여부 및 가격입찰 여부와 무관하게 기술능력 평가점수의 정성적 평가항목을 0점 처리합니다.

-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행정안전부 고시)를 준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업체는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2. 불공정행위 금지

.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은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의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 본 제안과 관련된 제안서 소요비용에 대한 보상은 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이 판명될 때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방문접수만 가능)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제안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조달청 훈령, 고시, 공고 및 행정자치부 예규, 통첩, 훈령, 고시, 공고 등 포함)의 입찰유의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고객상담실(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인지세법 제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 계약체결시 계약금액별로 정해진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징수법 및 관련법령에 따라 관련 납세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관련서식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관련 : 홍보협력팀 (02-460-5052, 발주담당자 : 오정민)

* 계약관련 : 재 무 팀 (02-460-5041, 계약담당자 : 안행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226

 

서울시50플러스재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