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커뮤니티

커뮤니티 지원 안내



캠퍼스에서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위해 캠퍼스 공간 사용을 지원합니다.

중장년의 일, 학습, 문화, 사회공헌 등을 주제로 관심사를 공유하는 서울시 중장년 모임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여조건
· 중장년 3인 이상(서울시민 50% 이상)으로 구성된 모임 · 생애설계(일․학습․사회공헌․문화) 관련 활동 중이거나 계획이 있는 모임 · 대표 포함 최소 3인은 서울시50+포털(50plus.or.kr) 아이디 필요 · 정당 또는 종교와 관련된 활동이나, 단순 취미 모임 제외
지원내용
· 캠퍼스 커뮤니티 공간 무료 사용 · 캠퍼스 협력사업 참여기회 제공
신청기간
· 연중 상시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50pluscom1@gmail.com · 제출서류: 등록신청서(상단 양식 다운로드)
승인절차
· 참가신청서 접수 확인 후, 담당자 전화상담, 필요 시 대면상담

승인절차


커뮤니티 등록
· 승인 후 홈페이지 [커뮤니티]-[커뮤니티 목록]에서 ‘커뮤니티 만들기’ 진행 · 기존 등록된 커뮤니티는 재등록 필요 없이 변경된 정보만 수정

공간사용
· 홈페이지 [커뮤니티]-[커뮤니티 공간 신청]에서 공간 신청, 승인 후 사용 가능

문의
· 02-460-5383 (월~금 9시-17시 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