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기업지원+
커뮤니티활동

커뮤니티 활동 활동을 희망하는 캠퍼스와 센터의 50+커뮤니티 지원 내용을 확인하세요.

남부런웨이2022

남부런웨이2022

바른자세, 패션워킹으로 계절학기 수업을 마쳤습니다. 건강과 노후의 아름다운 삶을 위하여 지속적인 런웨이 활동하기를 원합니다.

5060 나마스테

5060 나마스테

'22년 7~8월 서부캠퍼스의 ‘중년남성을 위한 하타요가와 필라테스’ 과정을 수강한 5060 중년남성으로 구성된 커뮤니티로서, 요가와 필라테스를 통해 지속적인 통증 예방과 건강을 추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추가로 관심이 있는 분들의 참가를 언제든 환영합니다.

행복놀이터

행복놀이터

다채로운 소재로 자신을 표현하며 지친 삶에서의 위로와 힐링의 순간을 공유하며 만든 작품들과 미술을 매개로 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커뮤니티 ‘행복놀이터’입니다.

퀼트온

퀼트온

아름다운 기불이불 만들기(보육원과 미혼모시설에 퀼트이불 기부)

ORM720

ORM720

밝고 아름다운 온라인 세상을 만들기 위한 디지털 평판관리 스터디 및 봉사활동 모임

금빛노을인형극단

금빛노을인형극단

동화 같은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60세 이상의 시니어들입니다. 노년을 좀 더 보람 있게 보내고 싶어 교훈이 담겨있는 선현들의 미담이나 명작 동화를 인형극으로 만들어 소외계층을 찾아가 공연하고 있습니다. 금천구 문화와 역사를 알리기 위한 신작품을 제작하며, 인형극단이 지속될 수 있도록 저희가 갖고 있는 재능을 후진들과 나누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나만의 여행글쓰기

나만의 여행글쓰기

여행을 주제로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소통과 친목도모

훌라댄스커뮤니티 모아나

훌라댄스커뮤니티 모아나

훌라댄스를 통하여 몸과 마음의 치유 효과를 얻고 나아가 지역사회 봉사(공연)로 이어지도록 연습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우리술은 惜呑酒(석탄주)

우리술은 惜呑酒(석탄주)

2022년 여름 남부캠퍼스에서 우리술 빚기와 문화체험을 수강하고, 지속적으로 우리 술문화를 체험. 학습하고자 커뮤니티를 결성

고전수다방

고전수다방

고전 한문(명심보감 논어 등) 옛글을 통해 서로 나눔

그루터기

그루터기

나무를 통한 기술연마 및 회원간의 소통과 교육을 통한 사회공헌

MT(Memorize and Travel)

MT(Memorize and Travel)

해외 봉사와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추억을 만들어 기억하며 즐거운 여행을 도모하고자 하는 모임.

스마트수경사랑

스마트수경사랑

도시농부를 꿈꾸며 수경재배를 사랑하는 구성원들끼리 새롭게 결성된 커뮤니티 팀으로서 식물들을 예쁘게 키울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 및 그린코디네이터로서 사회공헌활동가로 성장하고픈 팀입니다.

이쁜컴샘 동아리

이쁜컴샘 동아리

50세 이상 여성이 함께 컴퓨터를 이용해서 동아리 활동을 하는 교육적 모임 입니다.

기후환경리더

기후환경리더

기후환경리더로 탄소중립 캠페인 및 초,중,고 그리고 50+ 등 기후환경리더 양성 및 동아리 활동 지원

창한빛

창한빛

이웃만들기 사업으로 프랑스자수와 쓰레기줍기를 하고 있음. 주민센터 내 마을활력소에서 재능기부 강좌 확정. 일반 주민 대상으로 프랑스자수, 다육이 강좌 예정. 소수의 자원봉사자로 라인댄스 동아리를 결성하려 함.

탄전강 (탄소중립환경전문강사1급 강동1기)

탄전강 (탄소중립환경전문강사1급 강동1기)

2022년 3월~6월 50+강동센터에서 실시된 강동 탄소중립강사양성 교육의 후속 모임으로 탄소중립과 관련 내용을 강의하고 실천하는 강사들의 모임이며, 구성원들은 모두 '탄소중립 환경전문강사 1급' 자격증 소유자들이고 지구의 기후위기에 적극 대응하고 있음.

On Movie

On Movie

유투브 영상 제작 분야의 프로가 되기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연구하는 모임입니다.

따뜻한 헤아림

따뜻한 헤아림

치매환자를 돌보는 가족 대상 심리 안정 프로그램 기획단입니다. 의사소통, 대화법, 뇌호흡을 통한 힐링 등의 교육을 통하여 가족 분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서로 공감하도록 돕는 '소통 커뮤니티'입니다. 고민은 나누며 의사소통은 UP, 스트레스는 DOWN 하는 열린 공간입니다. ^^ 감사합니다.

코딩과 놀아요

코딩과 놀아요

성북 50플러스에서 코딩 자격증반을 이수한 분들이 코딩을 더 학습하고, 향후 코딩 초급반이 모집될 경우 멘토링으로 봉사하기 위함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