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공고 제2019077

 

신중년 도시재생 창업지원 프로젝트 Jump-Up 5060운영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신중년 도시재생 창업지원 프로젝트 Jump-Up 5060운영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0. 06. 12.() 까지

. 사업예산 : 122,000,000(금일억이천이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110,909,091, 부가가치세 11,090,909)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입찰자가 비영리사업자인 경우 이윤과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설계 시 적용한 이윤의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참조

. 사업설명회: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로 갈음

. 입찰참가 신청 및 가격제안서 제출

- 가격제안서(입찰서)제출 : 전자제출

- 제출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출기간 : 2019. 07. 05.() 10:00 ~ 2019. 07. 25.() 14:00

- 개찰일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190724()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방문접수)

- 일시 : 2019. 07. 25.() 14:00~16:00까지

- 장소 : 서울시50플러스재단 일자리사업본부 사업개발팀 PM 유승은(02-460-5066)

. 제안서 평가위원회 : 8월 초순 예정

- 제안서 접수 후 별도 통지 예정 (상세 일정은 발주부서 문의)

 

2.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제안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경쟁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콜센터(1588-0800)]

. 중소기업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제한경쟁입찰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확인서 제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 컨소시엄 등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 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기준에 의하여 평가한 후,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재단 일자리사업본부 사업개발팀 제출)

. 제안서 12부 제출

- 정량적 평가본 : 2(1부는 사본 가능,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

- 정성적 평가본 : 10(원본 1-보관용 포함)

- 평가본 요약서 10(발표자료(PPT)와 동일)

정량적 평가본은 제안사 일반현황, 인력사항 등 포함하여 작성하고, 정성적 평가본과 별도로 제본하여 제출

정성적 평가본은 원본 1부 외에는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명 등 회사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해야 함

. 제안서 파일(PDF파일) 및 발표용 자료 수록 CD 1(USB 저장매체 가능)

. 가격입찰서(산출내역 포함, 봉함 후 인감날인 제출) 1

. 제안업체 경영상태, 참여인력 기술상태 증명서류 1

. 일자리사업 관련기업 및 단체 육성·코칭 등 유사사업 실적증명 서류 1

. 가산점 증빙서류(해당사항 있을 경우) 1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

- 입찰참가 공문 1(대표자 인감 날인)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G2B에서 출력)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

인감도장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첨부)

- 법인 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은 인감(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시 및 장소 : 추후 유선통보

. 특기사항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별 20(발표 10, 질의응답 10) 내외

-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으로 정함

- 제안 설명은 반드시 사업관리 책임자가 하여야 하며, 사업 참여자 1인 동반 참석가능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함

- 제안 설명 불참업체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지급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그에 근거한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재단에서 요구하는 과업 내용 규격에 미달한 제안서의 제출은 당연 탈락으로 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과제 수행 완료 후 제안사의 과업 수행결과가 불량한 경우 향후 우리재단 추진 사업의 참여에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안서 내용은 허위나 단순 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 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참가제한, 업체 선정 취소, 계약해지 등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문의 : 서울시50플러스재단 일자리사업본부 사업개발팀 PM 유승은 (02-460-5066)

계약문의 : 서울시50플러스재단 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팀 PM 김수연 (02-460-5025)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7. 04.

 

 

서울특별시50플러스재단 대표이사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