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신청 전 대관 규정을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대관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합니다. 최대 10명이 사용하기에 적당한 조리실입니다. 싱크대 3개가 있으며, 2구형 인덕션 2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릇, 냄비, 칼 등 조리용 도구 일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대관료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903-446603 서대문50플러스센터
1. 대관시간 ※ 일요일과 법정 공휴일 휴관 평일 10:00~21:00 / 토 10:00~18:00
2. 신청방법 ① 센터 홈페이지 (https://50plus.or.kr/sdm/booking.do)를 통해 대관 일주일 전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해주세요 (전화 신청이나 오프라인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② 내부 심의를 통해 적격 여부 확인 후 유선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③ E-mail로 전송된 계좌번호를 통해 대관 하루 전까지 대관료를 입금해주세요. ※ 미입금 시 대관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④ 대관 승인은 접수된 순서에 따라 승인심사 절차를 진행하며, 본 센터의 설립목적의 적합성, 센터 일정과의 조율, 공익적 교육 및 행사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승인을 결정합니다. ※ 승인까지는 최대 3일 소요되오니 대관 신청에 참고 바랍니다. ※ 준비, 정리시간까지 포함해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 공간 이용금액 ※야간·휴일 사용료 30% 가산되며, 냉난방 가동 시 30%의 대관료가 추가됩니다. 예시) 강의실 1 대관, 토요일 10~12시 대관, 냉난방기 가동 시 기본비용 40,000+토요일사용 2시간 12,000원+ 냉난방 12,000원=총 대관료 64,000원
4. 유의사항 ※ 대관하신 공간을 이용하기 전 사무실을 방문해주세요. ※ 대관 후 노쇼(No-Show)하실 경우 차후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대관료 환불은 대관일 기준 3일 전에 취소하실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하나, 전날 취소 시 50% 환불, 당일 취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5. 지켜주세요 ① 공간 사용 전후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주세요. ② 원활한 공간 활용을 위해 대관시간을 준수해주세요. ③ 센터 내에서 간단한 다과는 가능하지만, 도시락 등 식사류의 음식물 섭취는 절대 불가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④ 시설이용에 따른 기계 사용법은 대관 당일 담당 직원이 알려드립니다. 사용법 이외에 직원이 공간에 상주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사무실을 방문해주세요. ⑤ 대관 중 기물 파손 및 훼손에 따른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⑥ 유진상가와 인왕시장 주차장에 유료 주차 가능, 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6. 기타 문의 사항 운영지원팀 : 02-394-5060 (대관 담당: 070-5220-3872) ※ 신청과 동시에 서대문50플러스센터 사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일괄 처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