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설계 정규강좌] 무더위 속 체력 관리,
그룹PT처럼 함께 챙기는 중장년 건강 습관

요즘처럼 더위가 시작될 때면 몸이 먼저 쳐지기 마련인데요.
금천50플러스센터에서 체력UP! 건강 강좌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동안 막연히 느끼고만 있던 체형의 불균형, 첫 시간 체형검사와 골반테스트를 통해 정확히 짚어보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어디가 약하고 어디를 보완해야 할지 알고 나니, 운동에 임하는 마음가짐부터 달라졌다는 분위기였습니다.

이후로는 그룹PT를 받는 듯한 전문적인 트레이닝이 이어졌습니다.
혼자 헬스장에 가면 막막하게 기구만 둘러보다 오기 마련인데,
그룹 특성에 맞춰 짜인 운동을 믿고 따라가면 되니 한결 든든합니다.
무리하지 않으면서도 차근차근 체력 올리기 시작해볼까요?

같이 운동하는 분들과 호흡을 맞추는 재미도 한몫합니다.
땀 흘리는 시간이 어느새 숙제가 아니라 기다려지는 시간이 되었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름 건강, 체력UP! 강좌와 함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