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5/9~10일에 있었던
같은 제목의 강좌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
11/10~11일에
총 12시간에 걸쳐 열렸는데요
그 중 ‘블로그 마케팅 홍보전략’
시간을 소개합니다~
우선 강좌 전체 주요내용 입니다!
강 좌 과 목 | 주 요 내 용 | 강 사 |
인스타그램 / 쇼핑태그 | 개설과 기본 활용법 컨셉 있는 프로필 제작법 해시태그 활용법 매력있는 콘텐츠 만들기 및 전파법
| 남 궁 은 (쁘띠브랜딩 대표) |
유튜브 마케팅 | 유튜브 크리에이터 기초 스마트폰 활용 콘텐츠 제작법 유튜브 채널 개설 및 활용법 | 김 영 신 (베다스튜디오 대표) |
스마트 스토어 | 스마트 스토어 시작하기 상품 등록 최적화하기 잘 팔리는 상세 피이지 기획하기 프로모션 운영, 마케팅 전략 | 김 은 정 (허니케이컴퍼니 대표) |
블로그 마케팅 | 블로그 기획과 구축 검색 알고리즘 분석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비법 키워드 선정 전략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 글쓰기 전략 | 김 태 호 (경기테크노파크 책임연구원) |

▲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구축에 대해 열강 중인 김 태 호 강사
다음은 키워드 관련 꿀팁 소개입니다.
"수익창출과 직결되는
검색이 많~이 되기 위해서는
블로그 제목에 중요 키워드를
많이 포함시켜야 하고
미처 포함시키지 못한
상세 키워드는 소제목에
꼭 넣어줘야 합니다."
또한 키워드 관련 유의사항입니다~
"블로그 글쓰기는
전체 키워드를 3~5개 정도로 정하고
제목과 소제목에 포함시키고 나서
본문에서는 최소 300자 즈음에
다시 그 키워드를 넣어야
광고성 글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또한 전체 글자 수는 1000~1500자가
최근 추세입니다."
자! 이제는
상위 노출을 위한 비법입니다.
위 사진 테이블에 있는
총 20개의 항목을
최대한 많이 넣어서
블로그 등록 절차를
제목부터 발행까지 시연했는데요,
동영상, 지도나 링크 추가 시에
알아두면 좋을 상세사항과
글감과 저작권 및 태그편집에 대해서도
유의사항을 꼼꼼히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발행 단계 중 태그 편집 입력 시 주의 사항을 소개 중
마지막으로~
블로그는 내용보다는
키워드 중심의 제목과 소제목이
중요하고 또한
상위노출을 위해서는
동일키워드로
최소 3개의 블로그를
올려야 한다고 하니
50+의 강점이라 할 수 있는
꾸준함이
우선 장착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외에 더 많은 것이 궁금해졌다면
아래 링크로 서울신용보증재단의
소상공인아카데미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교육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eoulshinbo.co.kr/wbase/contents.do?mng_cd=BUSI2517
학습지원단 안 영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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