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콘
커뮤니티
커뮤니티 소식

커뮤니티 활동소식

11월 10일 오프라인 모임

11월 10일 오랫만에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면서 오프라인으로 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는 코로나 3단계 이후 처음으로 가져보는 오프라인 모임이라 모두 반가워 하였고, 향후 위드코로나 시기에 맞추어 보다 활발한 활동을 약속하였다. 특히 이날은 전영문 선생님의 사단법인과 사회적협동조합 설립절차 발표를 포함한 조직발전방안을 간담회 형식으로 심도 있게 논의 하였다.

10월2일 온라인 미팅

10월 2일 구글 미트를 이용하여 온라인 미팅을 실시하였다. 이번 미팅에서는 커뮤니티의 활성화 방안과 단체설립 및 운영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하였다. 참여 열기가 뜨거워 예상시간보다 길게 이어졌고, 이전의 1시간 회의에 비해 2시간에 걸쳐 열띤 논의가 이루어졌다. 특히 단체발전방향과 관련하여 윤종수님의 사단법인 설립절차, 단체조직화 및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8월 23일 온라인 미팅

8월 23일 온라인 미팅을 구글 미트를 활용하여 실시하였다. 구글 미트 활용은 처음이라 익숙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하여 구글 미트를 잘 설명하고 있는 유튜브 영상도 전달해주었다. 일부 구글 미트에 연결이 서투른 경우도 있었으나 일단 연결된 뒤에는 회원들의 논의와 토론이 활발하였다. 이어서 다음 회의에서도 더 많은 참여하에 위드코로나 시기에 대응하는 단체활동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9월 이웃갈등해결 지원 커뮤니티 미팅 잘 마치다

9월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중부캠퍼스 인근 음식점에서 우리 커뮤니티의 운영방안과 향후 단체 설립방안 등에 대해 세미나와 토론을 하였습니다.

8월 이웃갈등조정 지원 커뮤니티 모임(8월 20일 17시-21시)

8월 20일 커뮤니티 회원들의 모임이 중부캠퍼스에서 6시까지 이루어졌고 이후 근처 음식점으로 자리를 옮겨 향후 코로나 시기의 운영방안에 대해 상의하며 반가운 시간을 가졌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