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성장하는 공유사무실 입주단체 모집

종로 도심에 위치한 사무 공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합니다.

사통팔달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역동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싶은 단체,

사회적 미션과 이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비즈니스를 실현하고 싶은 단체,

도심권50플러스센터와 함께 성장할 10개의 입주단체를 모집합니다.

 

1. 입주대상 및 지원내용

 

. 입주대상

창업 만 3년 미만의 법인 또는 단체

사업자등록증 상 주소지가 서울시이며, 구성원의 50%이상 아래조건 충족

. 45세 이상 ~ 64세 미만의 연령 50%이상

. 서울시 주소지 50% 이상

 

. 지원내용

사무공간 제공(한 단체 당 1개의 지정좌석)

공용 사무기기 및 인터넷

전용 회의실(+ 빔프로젝트)

단체의 성장을 촉진하는 멘토링 지원

입주 단체 간 정보교류 및 협업 네트워킹 지원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입주기간에 한함)

 

2. 서류 공고 및 접수

 

. 접수기간 : 2018. 1. 26() ~ 2. 9() 17시까지

 

. 제출서류

① 입주신청서

② 단체소개서

③ 사업계획서

④ 증빙서류(대표자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실적증빙자료 등)

제출된 입주신청서는 1차 심사 자료로 활용되오니, 사업내용을 자세히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제출방법 : E-mail 접수 / dosim50plus@hanmail.net

파일명 : 공유사무실 입주신청-단체명 / )공유사무실 입주신청-단체명

한글파일에 입주신청서, 단체확인서류(스캔) 순서로 하나의 파일로 제출

 

3. 진행일정

 

. 모집공고 및 접수 : 2018. 01. 26() ~ 02. 09()

. 서류심사 및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 2018. 02. 12() ~ 02. 13()

. 2차 대면심사(PT) : 2018. 02. 19() ~ 02. 20() (일자 추후 개별 안내)

. 최종선정단체 발표 : 2018. 02. 21()

. 오리엔테이션 및 입주계약 체결 : 2018. 02. 22() ~ 02. 23() (일자 추후 개별 안내)

. 공유사무실 입주 : 2018. 03. 02()

상기 일정은 기관의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선발기준 및 입주조건

 

. 선발기준

사회적가치(20%)

사업성 및 성장가능성(20%)

대표자 및 구성원의 역량(20%)

50+사업과의 연계성(20%)

기타 센터와 사업협업 아이템, 종로지역 특화 등(20%)

 

. 입주조건

입주기간 : 1(최대 2)

- , 반기별 평가를 통해 기준점 이상 시

- 센터의 사정에 따라 조기종료 될 수 있음

정기모임 및 멘토링, 네트워킹 참석 필수

사용료 연60만원(5만원 / 6개월 선납)

(임대료 및 관리비 산출 / 보증금 없음)

 

5. 담당자 : 기획홍보팀 대리 정현주(02-3672-5060)

 

6. 기타 지원자 유의사항

. 소정양식(입주신청서, 단체확인서류) 및 제출방법 미준수 시 접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입주를 취소합니다.

. 적격단체가 없을 시에 재공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