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신중녕경력형일자리사업으로 만드는 <내;일이보이는 라디오>가 

드디어 지난 5월 20일 첫 방송을 마쳤습니다.

당일 생방송을 놓친 분들을 위해 1부 영상을 공유합니다.(↓아래 그림을 클릭하세요)

 

생방송+라디오+썸네일.jpg
 

이어지는 2부 <초대석 4막 5장> 코너에서는 『걸어라, 사랑을 향해』 저자인 이은주 한의사를 모시고 

중장년의 말 못할 고민 전립선 질환과 성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첫 방송은 사전 신청 인원 257명이 일찌감치 마감되었고,

방송 후 진행한 만족도조사 설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도서 이벤트 당첨자 안내


"새로운 정보에 나를 맞춰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1부 2부 나누고 사이 클래식 공연을 본 듯 한 것 좋았습니다."

"중년노년의 성생활건강의 중요성 등 매우 유익한 방송이었습니다~~"

"말로 하기 힘든 주제를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셨어요감사합니다.~"

"이은주 한의사님 50세 이후 성생활 강의 잘 듣고요하루에 만보 걷기 꾸준히 생활해야겠네요수고하셨습니다."  

내;일이 보이는 라디오에 보내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고맙습니다. 

개국 축하 메시지를 보주신 골든 필 오케스트라와 서대문수어통역센터, 서대문구청 외 여러분들 그리고 원활한 방송 진행을 위해 도움주신 (사)서대문공동체라디오 이창민PD님께도 감사드립니다. 

 

1회방송크기조정.jpg

첫 방송을 마치고 오흥석 작가, 이은주 한의사, 권오승 PD, 아나운서 윤이다, 서대문공동체라디오 이창민 PD(왼쪽부터)

 

2회부터는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신청 없이 서대문50플러스센터 유튜브를 구독하면

누구나 방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6월부터는 매주 둘째, 넷째 주 금요일 오후 2시 57분에, 월 2회  방송합니다.

 내일이-보이는-라디오-로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