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

공유사무실 입주자 추가모집(3차) 

 

서울시50플러스재단에서는 50+세대의 인생 재설계를 위한 창업 및 단체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50플러스 중부캠퍼스 공유사무실의 입주자를 추가로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2018. 11. 7.

서울시50플러스재단 대표이사

 

 

 

 

1  모집 개요

 

 

구분

개별사무실(단체)

지원

자격

요건

창업 또는 공익단체 설립을 준비 중이거나,

단체(법인)설립 후 업무공간이 필요한 단체

만40~69세의(주민등록상 생년월일 1949.1.1.~1978.12.31.)

서울시 거주자 또는 사업자등록지가 서울인 자로서 다음의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

우대

사항

서울시50플러스재단 및 캠퍼스 사업에 기여할 수 있으며

입주자 간 네트워킹 및 파트너십 구축이 가능한 개인 및 단체(법인)

규모

1단체(상상공장4)

(1실 2단체 사용)

방법

1차 서류심사, 2차 대면심사

※ 단체는 대면심사 사업소개 프레젠테이션 5분, 사전 PPT 자료 제출

심사

기준

사회적 가치(30%), 사업(활동) 가치(30%), 대표자(단체) 역량(30%), 50+사업과의 연계성(10%)

※ 100점 만점 6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제출

서류

① 입주신청서, ② 사업(활동)계획서, ③ 서약서,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⑤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⑥ 증빙서류(해당자만–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실적증빙자료)

입주

의무

사항

- 입주자는 자치 기반의 공간운영 주체로서 캠퍼스 공동협력 프로그램에 참석하고,

  개별 사업(활동)을 캠퍼스와의 협업을 통해 구현할 의무가 있음(입주연장심사 반영)

- 사용료는 납부 마감일 전까지 정해진 계좌로 선납(분기별 1회 납부)
- 단체 형태, 업종, 상호, 주소지 등 변경사항 발생 시 1개월 내 재단 통보 필요(관계서류 첨부)

신청

제외

대상

- 서울시50+재단 및 캠퍼스, 50+센터의 공유사무실 만기 입주자 및 입주 중인 자 (중도 퇴거 및 포기자 포함)

-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본 등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지원불가 업종(붙임 5.)으로 창업 또는 창업 예정인 경우

- 외국인(교포 포함)

 ※ 동일한 사업 아이템으로 타 기관(중앙정부, 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으로부터 공간 지원을 받고

     있을 경우, 중부캠퍼스 입주 확정 시 기존 지원공간(개별사무실 포함) 정리 필

 

 

■ 선발 절차

모집공지 : 서울시50+포털(www.50plus.or.kr) 

서류제출 : 이메일 접수(office@50plus.or.kr)

최종선발자 공지 : 서울시50+포탈 중부캠퍼스 홈페이지 안내, 개별 안내

모집 규모 : 개별사무실(단체) 1곳

    (심사기준에 따라 미선발 인원이 발생할 수 있음)

 

 

 

 

 

2  지원 내용

 

■ 공간 지원

❍ 입주 기간: 계약일로부터 7개월(2018.12.1.~2019.6.30.)

   ※ 재평가에 의해 최초 계약일로부터 최대 2년 이내 연장가능

❍ 이용 시간: 월~금 09:00~21:00, 토요일 09:00~17:00

                     일요일 및 (임시)공휴일 휴무

❍ 공간 규모 및 사용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