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보람일자리 사업

「한지붕세대공감 코디네이터」서류합격자 발표 및 면접 안내

 

「한지붕세대공감 코디네이터」참여자 모집에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차 서류전형 심사결과에 따라 다음과 같이 2차 면접전형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개별 합격여부 및 일정을 확인해 주시고, 참석 시 면접시간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기회에 함께 하지 못하신 분들께는 죄송한 마음을 전달 드리며,

이 외에도 서울시50플러스 서부캠퍼스에서는 다양한 사회공헌일자리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향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선발기준 및 점수는 개인정보보호 및 내부 규정에 의하여 외부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불가피하게 당일 면접 참석이 불가하신 경우, 5. 16(목) 12시까지

아래의 문의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차 순위자에게 소중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유의사항】

1. 동 사업 선정자가 공고 및 관련규정에 위배되거나, 허위의 내용으로 신청한 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2019 서울시 보람일자리 사업은 1인이 동시에 2개 이상의 보람일자리 세부사업에 참여할 수 없으며, 여러 개의 사업에 신청서를 제출하더라도 최초 선정 된 사업 이외의 사업에는 별도의 고지 없이 심사제외 대상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를 원치 않으시는 경우, 최종 결과 발표 후 5/23(목)까지 서울시50플러스포털>마이페이지에서 ‘중도포기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는 경우에 한하여 타 보람일자리 사업의 심사대상으로 참여가 가능하며,‘중도포기사유서’를 제출하시는 경우 2019년도 한지붕세대공감 코디네이터 참가자로는 재참여가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본 공고를 통한 참여자 선발 시「고용정책기본법」제 13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43조의 2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불응할 시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수집한 주민등록번호는 재정지원일자리사업 참여여부 및 고용보험 가입자 등 ‘일모아시스템’을 통한 신청자격 확인과 최종선발 시 활동비 지급을 위한 자격조회를 위하여 활용되며, 목적달성 시 즉각 파기함.

 

 

서류심사 합격자 명단과 면접 일정은 아래 첨부파일에서 직접 확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