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직업교육+
교육신청

[동작][당사자기획] 얼굴은 동안으로~ 스타일은 세련되게~ 컬러를 활용한 남녀 동안이미지 활용법

키워드
당사자기획 이미지 퍼스널컬러

2.png

 신청 시 유의사항

∙ 모집상황에 따라 교육 일정이 취소되거나 연기 또는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정원의 150% 초과 시 조기마감 (선정기준 동작구민 70%, 타 구민 30%)

∙ 모집인원의 70% 이하 접수 시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센터의 모든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 선정 -> 입금 (무료교육 제외하신 분에 한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강좌 제외)

∙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생성 후 24시간 이내 미 입금 시자동 취소됩니다.

∙ 신청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 수강생 유의사항

∙ 수강생간의 임의 양수·양도 적발 시 수강 제한취소 및 강제 퇴실

∙ 등록완료 되지 않은 상태로 강좌 참석 시 강제 퇴실

∙ 강의 진행에 지장을 초래하고 안전 및 질서에 문란을 일으키거나 그럴만한 소지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강 제한, 취소 및 강제 퇴실

∙ 강사 간 또는 회원 간 (회원과 강사 간금품 수수 및 상거래는 절대 불가 (적발 시 강좌 폐쇄)

∙ 본인 부주의로 인한 상해 및 파손 사고 등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음.

 

■ 취소 시 유의점

∙ 취소 및 환불은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수강자 본인이 직접 신청함.

 

■ 강좌 취소 시 환불금액 기준

∙ 개강 7일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

∙ 개강 6일전 당일 및 개강 후 1/3 경과 1일전 환불 신청 시 수강료의 2/3 금액 환급(단, 백단위는 4死5入)

∙ 개강 후 1/2 경과 1일전 환불 신청 시 수강료의 1/2 금액 환급

∙ 개강 후 1/2 경과 시점부터는 환불신청 및 환불불가

 

해당 환불금액은 환불 신청한 날짜를 기준으로 처리됨.

환불신청 강좌의 일정연기 및 타 강좌 전환 절대 불가.

재료비 및 교재비 납부 후 환불 불가.

 

■ 상기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된 불이익은 수강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센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사항이니 깊은 양해 바랍니다.   

 

교육일정(일시/장소/내용)

교육일정표 상세보기
일시 장소 강사 내용 준비물
(1 회차) 2021.05.17(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중년 이미지 메이킹의 이해
내용: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 셀프 이미지 마케팅, 내면 이미지 (자세, 동작, 호감 가는 대화법)
필기도구
(2 회차) 2021.05.24(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비언어 & 언어 이미지
내용: 표정과 음성 이미지스피치 훈련
-
(3 회차) 2021.05.31(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생활 매너와 에티켓
내용: 올바른 인사, 생활 속의 매너와 에티켓 공중 에티켓, 직장 에티켓과 매너, 테이블 에티켓과 매너
-
(4 회차) 2021.06.07(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아름다운 중년 패션 이미지
내용: 중년 체형과 코디네이션, 코디네이션 테크닉
-
(5 회차) 2021.06.14(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개인별 컬러 이미지
내용: 퍼스널컬러 활용법, 컬러의 이해, 색과 이미지,
컬러의 배색진단천 이용한 진단 및 컨설팅
-
(6 회차) 2021.06.21(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중년 뷰티 이미지
내용: 건강한 피부관리, 꽃중년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연출
-
(7 회차) 2021.06.28(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성공하는 인간관계 이미지
내용: 설득과 소통의 기법, 에니어그램 통한 상대 성격파악
-
(8 회차) 2021.07.05(16:00 ~ 18:00) 1. 세움둥지 정수경(당사자기획) 제목: 취업면접 이미지/ 자가 스트레스 관리법/ 직장에서 불만고객 응대법(택1)
내용: 면접에서 승리하기, 모의 면접/ 리더십키우기, 스스로 칭찬하기, 부정적 감정에서 벗어나기/ 불만고객의 유형 파악
-
  • 정수경(당사자기획)
    • - 현. 국립항공박물관 승무원체험 강사
    • - 현. 씨앤케이에어로 서비스매너 강사
    • - 현. 퍼스널컬러 컨설턴트
    • - 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문의하기 : 02-2169-8712

신청마감

15 명

2021.04.19~
2021.05.07

20,000원
없음

관련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