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북50플러스센터입니다. (๑•ᴗ•๑)


강북50플러스센터 커뮤니티는

다양한 경험과 재능을 지역사회와 나누며

뜻깊은 사회참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활동은 잇다 커뮤니티가

강북노인종합복지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양화 수업 프로그램 강사로 참여한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수업은 강북노인종합복지관 2층 서예실에서 진행되었으며,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작품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리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참여자에게는 

개별적인 도움과 격려를 전하며 진행되었습니다.



잇다 커뮤니티는 아름답고 개성 있는 캘리그래피 배움을 통해 

글과 그림이 어우러진 작품을 만들며, 

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따뜻한 사람들을 이어주는 모임입니다.


강북50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커뮤니티의 따뜻한 나눔 활동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๑•ᴗ•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