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북50플러스센터입니다. (๑•ᴗ•๑)



사부작 커뮤니티가 노원노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팝업클래스 「반짝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노원노인종합사회복지관 해소당에서 진행되었으며, 

말린 꽃 등을 활용해 나만의 컵받침을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참여자들은 준비된 재료를 살펴보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꽃을 배치하고, 

색감과 모양을 고민하며 하나뿐인 컵받침을 완성해 나갔습니다.



어렵지 않은 과정으로 구성되어 참여자들이 부담 없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었고, 

완성 후에는 서로의 작품을 살펴보며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는 참여자들과 함께 

간단한 스트레칭을 진행하고 

담소를 나누며 즐겁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은 단순한 만들기 체험을 넘어 

참여자들의 정서적 교류와 즐거운 여가 경험으로 이어진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사부작 커뮤니티는 다양한 미술활동을 통해 자기계발을 이어가고,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는 모임입니다.



앞으로도 강북50플러스센터는 

커뮤니티의 재능과 경험이 지역사회 곳곳에서 

의미 있게 나눠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๑•ᴗ•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