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북50플러스센터입니다. (๑•ᴗ•๑)



강북50플러스센터 커뮤니티는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쿠킹플러스 커뮤니티가

강북구가족센터 인수동 공동육아나눔터와 함께

생과일 보틀케이크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2026년 5월 21일(목),


인수동 공동육아나눔터에서 진행된 이번 활동은

공동육아나눔터 이용자분들과 함께

딸기 생크림 보틀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참여자분들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를

보틀 안에 차곡차곡 담아 올리며,

각자의 개성과 취향이 담긴 나만의 보틀케이크를 완성해 나갔습니다.



서로의 작품을 살펴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 속에서

웃음과 따뜻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피어났습니다.



쿠킹플러스 커뮤니티는

쿠킹에 대한 흥미와 애정을 가진 구성원들이 모여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나누는 커뮤니티입니다.


앞으로도 강북50플러스센터는

중장년의 재능과 경험이 지역사회 안에서 따뜻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๑•ᴗ•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