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북50플러스센터입니다. (๑•ᴗ•๑)


강북50플러스센터 커뮤니티는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6년 6월 2일(화),

번동주공3단지 마이홈센터에서 장다리꽃 커뮤니티가 

번동주공3단지에 거주하시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잠봉뵈르 샌드위치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에는 총 10명의 어르신이 참여하였으며, 

직접 샌드위치를 만들고 나누는 과정을 통해

정서적 교류와 생활의 활력을 더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활동이 끝난 후에는 

포장 박스에 ‘건강한 선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등의 문구를 직접 작성하며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시간도 마련되었습니다.



참여자들은 정성껏 만든 샌드위치를 나누며 즐거운 대화를 이어갔고, 

커뮤니티 회원들 역시 재능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북50플러스센터는 앞으로도 중장년이 가진 재능과 경험이 

지역사회 안에서 의미 있는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중장년의 손길로 더 따뜻해지는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๑•ᴗ•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