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홈페이지 - 프로그램 - 프로그램 신청 - 해당강좌 수강신청 진행
(대기신청)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해당강좌 결제
⦁ 수강신청 진행 시 수강료 납부 전까지는 대기자로 등록되며, 수강료 결제 순서로 신청완료 정원 마감
⦁ 대기신청 시에는 수강료 결제 불가능(추후 수강가능 연락 시 결제 가능)
⦁ 수강료 결제는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입금 두가지 방법으로 가능
⦁ 무통장 입금시 발급된 가상계좌는 1일(24시간) 유효하며 24시간 이후에는 자동 소멸
⦁ 수강료 미결제 시 마이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수강 취소 후 다시 신청 필수
⦁ 교재비 및 재료비는 현장 납부
프로그램 신청 취소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내역 - 해당강좌 수강취소
⦁ 유료강좌의 경우 환불신청 > 본인명의 계좌번호 입력
⦁ 환불신청은 아래 '수강료 환불' 내용 참고
수강료 환불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해당강좌 환불신청
⦁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모두 반드시 본인명의 계좌번호 명확히 입력
⦁ 본인명의 계좌번호 아니거나 계좌번호 작성오류 시 지급가능한 본인명의 통장사본 제출
⦁ 신청일로부터 2주 이내 환불 처리 및 지급
⦁ 교재비 및 재료비는 환불 불가능
⦁ 환불기준 : 수강료 환불신청일 기준(수강여부와 무관)
수강료 면제 · 감면
홈페이지 - 수강신청 - 면제 · 감면 신청(해당사항 체크) - 수강료 결제 - 종강전까지 증빙서류 2층 사무실 제출
⦁ 2022. 3. 1. 부로 면제비율 변경 : 100% 면제, 50% 감면 대상자 구분 → 해당 대상자는 100%면제
⦁ 변경 시행일은 2022. 3. 1.로 교육시작일 기준
⦁ 증빙서류
1) (공통) 신분증 사본 1부
2) (공통) 수급자 확인서 또는 유공자 확인서 1부
3) (국가유공자 유족 해당) 가족관계증명서 1부
4) (공통) 환불계좌 통장사본 1부
⦁ 강좌 수료생에 한해 2주 이내 환불 처리
⦁ 면제대상 : 아래 대상자에 해당하는 '강좌 수료생'
* 면제대상자는 강좌 당 모집정원의 20% 범위 내
교육이수증 발급
마이페이지 - 수강신청내역 - 내강좌 - 이수증 출력
⦁ 이수증 발급이 되는 강좌만 가능
⦁ 발급 기간 1주~2주 소요
⦁ 출석률 70% 이상 시 발급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