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관가능 시간

대관료

대관 기준에 따름

대관

시간

주중

10:00 ~ 21:00

10:00 ~ 17:00

휴관일

법정 공휴일

구비시설

빔 프로젝터, 노트북, 음향기기, 냉난방기 등

 

2. 대관 절차 (온라인접수 -> 승인 -> 결제)

- 신청 접수 : 홈페이지 접수 (신청자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됩니다.)

- 승인 확인 : 접수된 대관 신청의 확인 (센터 사정에 따라 대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대관료 결제  :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 결제 가능

- 대관 이용 : 대관 이용전 동의서 제출, 대관 완료 후 사용 확인서 제출

 

3. 대관료 납부 및 환불 규정

- 계약금이 대관일 7일 전까지 결제되지 않을 경우, 대관을 취소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예약취소 및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대관취소에 따른 계약금 환불은 대관일 기준 3일 전에 취소하실 경우 100% 환불 가능하나, 전날 취소 시 50% 환불, 당일 취소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4. 대관 주의사항

- 대관 신청시 당 센터의 교육일정이 확정되지 않은 기간의 경우 대관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대관 신청은 대관일로부터 7일 이전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 사전 준비시간, 정리시간 포함하여 대관 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자 통제가 불가능하거나 심한 소음, 진동 등으로 인해 타 대관자 혹 센터 강의에 방해를 줄 수 있는 경우.

대관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력이 있는 단체 또는 개인의 경우 대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위 사항 이외에 운영지원팀의 심의 결과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대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대문50플러스센터의 공간 사업의 수익금은 영리 목적이 아닌 센터의 사업과 운영을 위해 재투자됩니다.

 

5. 대관 기본 수칙(약정)

- 서대문50플러스센터 공간을 대관 사용 중 고의 혹은 과실로 인한 음향시설, 비품 등 시설물의 손상과 화재,

도난 등 모든 사고에 의한 피해에 대하여 신청자는 책임을 지고 원상복구 또는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 신청자는 허가 없이 서대문50플러스 센터 공간의 비품을 이동, 변경할 수 없으며, 사용 후 정리정돈을 완료하고,

서대문50플러스센터 담당자의 확인을 받은 후 사용을 종료하여야 합니다.

Ex) 음료 컵 수거 및 분리수거, 현수막, 배너 등의 홍보물 철수 등

- 이용시간이 사전협의 없이 10분 이상 연장되는 경우, 서대문50플러스 센터 이용료 기준에 따라 대관료가 추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서대문50플러스센터의 공간 이용은 준비된 수강 테이블, 조명, 음향 등 관련 사항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시설에 한하여 책임을 집니다.

- 모든 건물 내 공간은 금연구역이며, 반려동물의 입실과 사전 논의되지 않은 외부음식 등은 반입하실 수 없습니다.

- 행사 중 촬영한 사진은 서대문 홈페이지 등에 웹 게시물로 업로드 될 수 있습니다

[필독]생활속 거리두기 기간 달라진 대관 안내

대관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