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연 강사님의 [컴퓨터/인터넷/스마트폰 처음배우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한글 기초] 과정이 개강 되었습니다.

모든 사회 시스템이 디지털 기계화가 되고 있습니다. 처음 기계들을 접하게 되면 많이들 당황스러워 하시는데요,

여기 그 두려움과 궁금증을 해소할 강좌가 있습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그리고 문서작성의 기초를 배워봅니다.

도전을 하는 50+를 응원합니다

 

 

 

 

 

문청야 강사님의 [재미있게 배워보는 영상편집], [포토샵 기본과 활용] 과정이 개강 되었습니다.

문청야 강사님은 서울사랑 시민기자단으로도 활동하시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50+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으로 멋진 영상을 제작해보고 포토샵으로  멋진 증명사진을 꾸며보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흥미롭겠죠?^^

 

 

 

 

 

자, 이제 화목을 책임져 주시는 유선주 강사님을 소개드립니다.

개관 때부터 노원50플러스센터의 강의를 맡아주신 든든한 강사님 이십니다.

[감각적인 문서 만들기], [엑셀 활용 길라잡이], [컴퓨터활용능력 2급 대비반], [스마트폰 전문강사(초/중급)] 과정을 시작 되었습니다.

전문강사 반으 수료후 강사 활동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자격증 취득 과정은 열정을 불태우게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수강하여 이 자리에 있는 것으로도 이미 멋진 50+입니다. 도전을 응원합니다.

 

 

 

 

 

자 다음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스마트폰 활용 왕기초] 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스마트폰 전문강사 양성과정]을 수료한 분들이 커뮤니티를 구성하여

직접 50+에게 스마트폰의 활용 정보를 전달 해주는 기획 과정입니다.

2020년의 시작은 이영희 강사님, 이선근 강사님, 박기원 강사님 입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50+와 함께 이루어 집니다.

함께 하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