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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플러스 신청방법

새롭게 결성했거나 초기 활동 중인 50+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 캠퍼스 교육과정 수강을 계기로 모였거나 관심사를 공유하는 50+세대 커뮤니티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 최소 5명 이상(50+세대 3명 이상 포함)으로 구성된 모임이어야 합니다.
· 기본구성원 5명은 서울시50+포털(50plus.or.kr)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 대표자는 만 50~64세의 서울시민이거나 사업장 주소가 서울시여야 합니다.
※ 2년 이상 커뮤니티플러스 활동지원금을 받은 커뮤니티는 ‘커뮤니티프로젝트’만 신청 가능


  지원활동예시


50+세대의 일, 학습, 문화, 사회공헌 관련 활동


  지원내용 및 신청방법

지원내용
· 활동 지원금 총 50만원(활동 기간 3~5개월) · 연 1회에 한해 활동연장 지원 가능(25만원 추가 지원)
신청기간
3월~9월 중 상시접수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 : sc50com@daum.net · 제출 서류 : 참가신청서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선정절차

※ 서류 접수 확인 후 캠퍼스에서 상담 약속을 잡기 위한 연락을 드립니다.
선정기준
· 활동 계획 : 사업 참여 동기, 활동 목적의 구체성과 현실성, 비전과 성장에 대한 의지 · 예산 편성 : 예산안의 적합성과 구체성, 보조금 관리 역량과 책임성 · 상담 평가 : 상담 참여 및 결과 반영에 대한 적극성, 의사소통의 원활함 정도 * 개방적인 성격의 커뮤니티로 캠퍼스 사업에 참여, 협력할 뜻이 있는 커뮤니티를 우대합니다. * 상담 과정에서는 대표와 구성원의 의사소통 정도, 결속력 등을 중점적으로 확인합니다. * 50+재단 커뮤니티플러스 사업에 사실상 중복으로 선정된 경우 선정이 취소되고, 활동 지원금을 지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문의
교육상담팀 02-460-5352, 5383, 5334 / sc50com@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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