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간 신청

남부캠퍼스는 커뮤니티가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합니다.
남부캠퍼스에 등록된 커뮤니티라면 언제든지 지하1층의 3개의 모임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임방 신청 원칙

  • 1신청 기간

    최소 3일 전 신청 바랍니다.

  • 1신청 승인

    업무 시간 중(09:00~18:00)에 승인해드립니다.
    * 모임방별 선착순 승인입니다.

  • 1신청 확인

    정보를 빠짐없이 기입하시고, 신청 후 1~2일 내 마이페이지에서 승인이 되었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1신청 횟수

    커뮤니티 당 주 2회, 총 6시간 이내(준비, 정리시간 포함)로 신청하세요.
    ∗신청일 기준 1개월분까지 신청가능
    ∗ 부득이하게 횟수, 시간 증가가 필요한 경우 담당자와 상담 필요

  • 1신청 취소

    부득이하게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1일 전 전화로 취소 신청해주세요. (02-460-5334)
    ∗ 모임 공간 활성화 지원을 위해 예약 승인 후 미사용 3회 발생 시 이후 해당 커뮤니티는 모임방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임방 신청

    아래의 모임방 중 원하시는 공간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방1 신청

    모임방1

    남부캠퍼스

    2 ~ 10명

    다모임

    칠판

    0

    모임방2 신청

    모임방2

    남부캠퍼스

    2 ~ 8명

    다모임

    칠판

    0

    모임방3 신청

    모임방3

    남부캠퍼스

    2 ~ 8명

    다모임

    빔프로젝트 및 스크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