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간 신청
남부캠퍼스는 커뮤니티가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합니다.
남부캠퍼스에 등록된 커뮤니티·단체라면 언제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원하는 공간을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최소 3일 전 신청 바랍니다. *공휴일 신청 불가
2. 업무 시간 중(09:00~18:00)에 승인해드립니다.
* 커뮤니티 공간별 선착순 승인입니다.
3. 정보를 빠짐없이 기입하시고, 신청 후 1~2일 내 마이페이지에서 승인이 되었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커뮤니티 당 주 2회, 총 6시간 이내(준비, 정리시간 포함)로 신청하세요.
∗신청일 기준 1개월분까지 신청가능
∗ 부득이하게 횟수, 시간 증가가 필요한 경우 담당자와 상담 필요
5. 부득이하게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1일 전 전화로 취소 신청해주세요. (02-460-5334)
∗ 모임 공간 활성화 지원을 위해 예약 승인 후 미사용 3회 발생 시
이후 해당 커뮤니티는 커뮤니티 공간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커뮤니티 공간 중 원하시는 공간을 선택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