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활동명 : 커뮤니티 모임& 마로니에 공연 ■ 일 시 : 2025.4.22(화) 12:00~4:30 ■ 참가자: 11명(공미영,박은영,박희옥,이상애,이은구,이치완,이행란,장소희,조인숙,홍화순,이경신선생님)
■ 주요내용 * 오후 12시에 마로니에공원에 모여서 연습을 하고 1시부터 시작한 길거리강연 오픈곡으로 6곡을 연주함. -목련화 -야래향 -콰이강의 다리 -참 좋다 -맘마미아 -한잔해
■ 평가 및 향후 계획
*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처음으로 마로니에 공원 길거리강연 오픈 연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꽤 많은 양의 봄비가 내려서 형형색색의 우산을 들고 바쁜 발걸음을 옮기며 공원을 지나가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객석은 비어있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 하지만 봄에 어울리는 선곡과 핑크색 상의, 흰바지를 입은 샘들의 산뜻한 복장과 정성스런 오카리나의 맑은 선율 연주가 빗소리와도 잘 어우러져 추억의 한페이지로 기억되는 하루가 되었을 거라고 생각해봅니다. 연주가 끝나고 회장님이 선정한 <구스토랩>이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 후 근처 카페로 자리를 옮겨서 향긋한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눈후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 다음주 화요일에는 5월8일 영등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어버이날 행사 연주곡(홍시,야래향,한잔해)과 5월13일 방문예정인 데이케어센터 연주곡들을 연습할 예정입니다. |
전체댓글수 (0)